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역 세란안과 안과전문의 진료 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29

    안녕하세요 당일 삼성역 세란안과에 다녀왔습니다.저는 요즘 라식에 관심이 많아 산다Sound를 보려고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지만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병원은 솔직히 인터넷만 보고 가기는 좀 그렇고, 항상 누가 어디서 라식을 받았다는 말을 직접 듣고 그 병원을 찾는 것 같아요. 저도 제 칭호가 라식 했습니다만, 잘 되었기 때문에 그 병원을 듣고 물었습니다.


    삼성역 세란안과. 세란안과가 아주 유명하긴 한 것 같아요.세란안과 위치는 지도에서 당초 붙였습니다.사실 여기서 라식을 받은 아기가 의대에 다니는 친구라 더욱 믿음이 가는 거죠. 그래서 느낌 없이 바로 예약하고 갔어요.www.


    세란 안과 주소:강남구 삼성동 일 54-하루에 다 워 빌딩 2층 전화 번호:02-552-0055​ 찾아 누는 삼성 역 도심 공항 터미널 건너 편 건물이지만 그 건물 2층에 세란 안과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세란안과 의원의 접근성이 매우 나쁘지 않고 지방에서 오신 분들, 과인 삼성역이 촌락이 아닌 분들에게도 위치적으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지방에 살고있는 제 사촌도 라식이라고해서 서울에 온다고 하는데, 세란안과 추천하려고 해요. 뿌고 저 더울 때 날씨 나빴을 때 삼성역에서 지하로 이동해서 도심 공항 터미널에 저 오면 있어요.


    >


    세란안의 경우, 원장은 안과 전문의이자 안과에 권위 있는 분으로, 여러 매체의 보도자료로도 나쁘지 않은 의사인 것 같습니다.사전 연구하면 세란 의원을 찾다가 2020년 1월 71조선 1발 보도 자료 찾았습니다. 이런 게 있으면 저는 신뢰가 있었거든요.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1/06/2020010602330.html


    ​ 인터넷으로 알아봤으면 다 나오고 있다고는 만세라는 의원 전화 예약은 02-552-0055이 번호로 했습니다.전화예약이 되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저는 하나단세랑의원의 검사를 예약했습니다.여기는 검사비 무료입니다.검사비가 무료라니 세란 원정이 훌륭하네요.세란안과 들어갔습니다


    >


    ​ ​ 병원 내부 널리 테키레이 2,4층에 안내되 앗움니다.스태프 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겠지만 저의 첫 번째 중요한 것은 의사 선생님 실력이죠? 이곳은 국내 최고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병원이 매우 넓고 깨끗합니다.만들어진지 얼마나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깨끗하고 최근 시설 소견


    >


    ​ ​세란 안과 2019한국 백내장, 녹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죠. 그리고 제가 관심 있는 라식도 최첨단 레이저 시스템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죠? 그리고 안과의 권위자인 원장이기 때문에, 그럭저럭 나는 여기에 믿고 라식을 하려고 한다.


    >


    삼성역 안과로 유명한 세란의원 차별점은 의료진의 실력이다.세란의원 안과 전문의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이다. 대기실 쇼케이스를 보면 각종 상패, 트로피가 진열되어 있는데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요.얼마나 나쁘지는 않으니까, 공부를 많이 했을까?저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공부량이지요?쿠쿠쿠


    >


    저는 아메리카노를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커피머신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면서 검사를 기다렸어요.세란안과 들어갈때는 조금 긴장했지만, 여기 보니까 표준적이고 편해서 믿음이 가는군요.


    >


    ​ ​ 검사를 했으나 무료이며, 2가끔 정도 걸렸습니다.. 원장님은거짓없이친절하십니다. 공부를 그렇게 잘하면 솔직히 친절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세란의원 원장들은 실력은 물론 친절함까지 겸비한 안과입니다.세란안과 검사 당일은 운전할 수 없다. 따라서 저는 갈 때 지치기도 하고 자주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세란안과 #삼성역안과 #안과추천 #세란안과전문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