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직접 본 영화 BEST 리스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44

    NETFLIX가 추천하는 영화 BEST 목록, NETFLIX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


    다양한콘텐츠들이있어서취향에맞는영화나드라마를볼수있는플랫폼,넷플릭스이전에는대힌민국영화가그렇게많지않았는데요즘대힌민국영상도많이올라와서골라보는즐거움이있습니다.너무 많은 영화가 있어서 어느 것부터 봐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요.


    >


    저는 넷플릭스를 사용한 지 좀 됐어요그동안 콘텐츠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자기 입맛에 맞는 것을 자발적으로 추천해 주었기 때문에 좀 더 선택하기 쉬워졌습니다.어떤것을볼지시작하기전부터항상느껴지고추천을받아서고르는경우가많습니다.스포는 제일 크게 줄이고 간단하게만 소개하겠습니다.


    >




    거식증을 소재로 한 영화, 투 더 본 넷플릭스 콘텐츠입니다.쉽지 않은 소재를 다룬 만큼 그냥 가볍고 희망적이지 않습니다.아픔을 소재로 한 것 중에서 '그래도 이겨냈다'라고 끝내고, 거인의 희망찬 미래를 보여주는 것도 많습니다.복합적인 문제가 합쳐졌다고 해서 쉽게 본인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


    아내 Sound 배우 리콜린스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배역한 본인을 위해 그런 몸을 만들었다니 대단하다는 소견을 가지게 해준 영화입니다.


    >




    어려서부터 단짝친구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결혼하기로 한 순간 그녀가 화기암에 걸린 사실을 알고 죽기까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넷플릭스의 추천 콘텐츠에 올라와서 보기 시작했습니다.보다가 중간에 감정에 안맞으면 지워버리고 다른 걸 보기 시작하는 편이에요.이건 끝까지 볼 수 밖에 없었어요.


    >


    그러잖아도 힘든 1상이지만, 까닭도 없이 슬픈 영화를 보며 슬퍼하고 싶지 않다고 소견하는 편이라 눈물 만들어 내는 것은 잘 보고 있지 않아요 슬픈 부분도 있지만 그 감정에만 집중하겠다고 한 것이 아니라 그 상황에 놓인 순간 순간의 감정을 잘 찍었습니다.특히 영상의 색감자체가 예쁘고 더 감성적이라고 느꼈습니다.


    >




    오리지날 컨텐츠는 아니지만, 재밌게 본 작품. Hi-TEEN류를 나쁘지 않으면 가볍게 볼 수 있는 와일드 차일드입니다. 딱 처음부터 끝까지 전형적인 스타일이에요.


    >


    나쁘지 않고 나름대로 멋진 패션들이니까 나쁘지는 않지만 10년 전 영화인 만큼 좀 촌스러운 소견이 들기도 합니다._.그래도 그러면 된 그는 누구의 소견 없이 킬링 타입니다. 용이 눈으로 보셔서 다행이네요.


    >


    저는 이렇게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이런 스타 하나가 좋다면 같이 볼만한 것도 몇 개 소개하겠습니다.


    >


    소설의 원작을 읽을 때에 초집중해서 읽은 쇼퍼홀릭.


    >


    내가 중학생일 때부터 하이스쿨 뮤지컬에 빠져서 정예기 ェ춘아햇든 배우.잭 에이프런이 나쁘지 않은 하나 7어게인도 볼 만합니다


    >


    그래서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소녀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조금은 전형적 1 된 신데렐라 이수 트리라는 것입니다, 디즈니의 작품답게 동화와도 하구요 최근에는 정내용의 성숙한 앤 해서웨이의 더 요 롯을 때의 모습도 보입니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넷플릭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입니다. 즉각 배드 맘즈입니다!


    >


    밀라크니스가 나와서 보기시작했는데 캐서린한 캐릭터의 매력에 빠진 배드MOMS


    >


    번외판 고민으로 크리스마스도 나쁘지 않았는데 요시즌 하나가 더 재미있었어요.펭심으로 다 같이 생긴 2개였습니다


    >


    외국 콘텐츠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


    한효주가 과인에 와서 예쁘게 반한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몇 번 봐도 역시 매력적이었습니다.


    >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 인기 있는 것, 그래서 지금 인기 있는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제안 받을 수 있고, 몇 가지 골라보니까 축적된 목록만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받지 않고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