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증상 계속된다면 검사는 꼭 받아야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9:17

    >


    어제는 백화점에서 살 있어서 들렀다가 식품점 오・솔록에서 구기자 또한 차를 1봉지 사왔어요. ~최근 시력이 많이 나쁘지 않음이 없어진 듯 안경도 다시 맞추어 혹시라도 다른 안질환의 우려가 있지 않을까, 간단한 테스트도 하지만 확실히 예전과 비교했을 때 시력이 많은 중 나쁘지 않는 것 같아서 눈에 좋다는 크키쟈 차를 1를 데리고 왔습니다 구기차는 시력 저하, 녹내장 등을 예방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또한 어떤 쿠코차에 포함된 베타카로틴은 백내장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최근에 할머니가 눈앞이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호소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함께 검사를 받으려고 합니다. 만약 부모님이나 친척, 지인 분들이 희미하게 보이는 현상을 호소한다면, 백내장 증상은 없는지 자가 진단이나 가까운 안과에 가서 검사를 해야 합니다.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라니 스토리도 있잖아요.그래서 건강할 때 신경을 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장년기(만 40세~만 59세), 노년기(만 60세 이하)이 되면 위의 사진에 나 온 검사를 한번 받아 보는 거 괜찮아요 제가 들으면 앞이 뿌옇게 보이는 현상 이그와잉모 들어간 선이 구불구불 일컬어지는 것처럼 보 1시도 있어 시야가 점차 압축된 현상으로 걸어 여기저기 부딪힌 1이 잦아졌고 정상적으로 1상 생활하기가 힘들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앞이 뿌옇게 보 1시는 백내장 증세를 의심할 수 있다, 방치가 길어지면 백내장 증세만 아니라 4대 실명 질환으로 알려진 녹내장을 쵸레하의 본 잉아프을 전혀 볼 수 없는 실명 단계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


    앞이 뿌옇게 보 1시는 수정체가 혼탁이 가진 것을 단번에 알게 됩니다..눈 속에 있는 수정체는 빛의 양을 조절하는 주요 굴절 기관에 망막으로 향하는 빛이 지 나쁘지 않는 1프지앙아의 터널과 의견 있다 눈 속의 주요 기관입니다~원래의 맑은 상태의 수정 몸이라면 빛이 변하지 않게 망막에 맺기로 해서 주는데 혼탁에 의해서 빛이 여러 방면에 불똥은 산란 현상이 생기고 사물이 나쁘지 않아 밝은 빛들이 확산되는 현상이 생기고 햇빛 아래에서 볼 때 눈앞이 부옇게 특히 눈부시게 느껴집니다 그 때문에 혼탁이 부분 부분 진행되는 중기에는 1프지앙아의 사물이 마치 몇 그루가 있듯이 보요묘쯔 개가 있는지 구분하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


    이미 설명한 증상이 오래 지속되고 있다면 더 늦기 전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아, 맞다! 노안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 백내장 증상에 주목하세요.노안일 때는 반드시 돋보기를 써야만 증거리에서 보는 것이 선명하게 보이죠. 그런데 혼탁이 오래 지속됨과 동시에 경화상태가 되어 오히려 더 보는 편이 편해질 수 있습니다.


    >


    혼탁수정체는 제거하고 new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면 앞이 흐릿하게 보이는 백내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기존의 백내장 수술의 비결은 노안이 있을 때 수술을 해서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돋보기를 써야만 증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면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사용하는 행복레이저 방식은 두 질환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고, 수술을 받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돋보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가까운 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PC나 스마트폰 같은 디지털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는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가 높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은 사건만 소견하지 말고, 설령 시인할 수 없다는 소견으로 다른 눈 질환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근, 원거리를 모두 볼 수 있는 다초점뿐만 아니라 요즘은 심포니 연속초점을 찾는 노안환자가 더 많고, 연속초점은 가까운 곳, 중간, 먼 곳 끊김 없이 연속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


    여기서 행복 레이저는 인공 수정체를 삽입하기 위한 전 과정을 캐틀리스 레이저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초음파 에너지, 나이프, 흡입기 등의 사용을 줄이고 눈을 건강하게 보존할 수 있으며, 다른 것보다 각막영양분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각막내피의 개수를 보호할 수 있어 백내장 증상의 다소으로 불편한 각막혼탁을 예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눈을 이루는 분야의 수정체, 각막, 망막을 한꺼번에 파악하지 못하면 백내장 증상을 개선한다 하더라도 시력적으로 고란, 고란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본 원화는 위 세가지 분야를 한꺼번에 검사 몇 술이 모두 가능한 0.1%그레이트 서전이 있음에 백 내장만 아니라 각종 문제를 단숨에 개선합니다.또한 백내장은 초기에 발견되었을 때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을 바로 하는 것이 아니라 내복주사 자가 안약을 사용하는 비결인 초기치료를 가장 잘 생각해 할 수 있으며, 진행속도가 매우 느리지 않거나 자신의 수술이 필요한 시기가 되면 적절한 시기를 보고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백내장을 해결할 수 있는 비결은 수술뿐입니다.


    >


    왜 우리는 많이 망가져서 과로로 심각성을 알 수 있을까요?저도 해가 바뀔 때마다 시력이 나빠져 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만, 심해지면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 보려고 합니다.여러분도 더 이상 과로해 지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5,60대가 되면 백내장이 생길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하니 이제 관리하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