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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송가인, 장윤정 뛰어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0:04

    송가인, 장윤정을 뛰어넘는 트로트 여신 가능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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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가인, 장윤정을 뛰어넘는 신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전 세대 이 장르는 새롭게 방식 트로트로 대중화 선도 장윤정, 홍진영을 뛰어넘는 송가인만의 음악을 구축해야 최근 트로트를 비롯한 일반 가요계뿐 아니라 방송연예계에서도 송가인(본명 조은심)이라는 존재는 그야말로 독보적이고 폭발적이다. 요즘은 CF계에서조차 송가인 영입을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송가인은 최근 방송광고계 섭외 1순위에 올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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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가인에 대한 강한 팬덤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였다. 최근 현재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생에서 경제적 안정기에 접어든 이들은 좋아하는 소의 노래에 대한 투자여유가 매우 풍부했고 이들에 대한 선전효과도 다른 세대보다 매우 큰 편이었다. ​ 이 9년 전 전국 노래 자랑 진도)편에서 부모의 권유로 출연하고 입상한 다음 히트 곡 하봉잉 없는 8년간 무명 가수였다 송가의 이 가요계를 넘어 하나반 방송 송 쵸은기에까지 휩쓸어 버릴 태세로 이어진 것은 잘 알다시피 이 전 끝난 TV Chosun방송 토우로토우소 노래의 활성화를 위한 짤막한 가요 오디션 프로그램<다소움 날은 실수 트롯>으로 전국에서 모인 하나만 2천 여명의 지원자 중 하나 정도를 차지한 발군의 실력을 갖춘 뛰어난 재원 때문이었디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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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이처럼 이례적인 '송가인 붐'에서 투 로토우기에을 포함한 한국 가요계는 물론 최초의 조 방송 광고 업계도 놀라고 큰 충격을 받는 모습이었다 이 동안 현재 4,50대 중장년층은 물론 심지어 2,30대 젊은층에서 아이 돌보다 더 많은 유헹룰 독점하고 있는 송카잉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는 물론 각종 행사와 방송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한꺼번에 여러가지 활동을 하는 등 바쁘쵸쯔쵸은을 소화하며 최근 현재 괜찮은 인생에서 최고의 유헹룰 구가하고 있다고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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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인지 요즘 본인인지라 가요계는 트로트뿐만 아니라 하나방 가요부문에서도 송가인에게 신곡을 주기위해 혈안이며, 이쪽에 판음등 우리네를 의 전통 민요를 바탕으로 한 목음에 더해 트로트는 물론 발라드 등 어떤 장르에서도 자신의 음악으로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상당히 뛰어나 드라마 O.S.T.의 제안까지 밀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송가인이 등장하는 행사는 구름처럼 사람이 몰린다. 이는 현장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처럼 팬서비스는 물론 고소한 전라도산의 입맛도 꽤 달려본 많은 대중을 사로잡기 위해서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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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처럼 무대 위의 송가인은 어떤 음악 장르에서도 카리스마를 갖고 전체 소화하며 관객을 집중시키는 매력이 아닌 마력이 있고, 그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과의 공감능력도 매우 탁월하다. 참 제 10대들을 중심으로 방송되는 일반 지상파 소움액 방송에서는 송 카인의 모습을 보기에는 심한 매우 어렵다. 해당 프로그램이 10~20대 등의 청소년들과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방송이 진행되는 것도 이유이지만 특히 우수한 비쥬얼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공연하는 일반 오링이도루 가수들과는 확연히 다른 일반의 엔카 가수가 출연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음악을 부를 것은 퍼포먼스를 즐기10대와 젊은이들의 호응을 받으려면 매우 크게 부족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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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아마도 남녀 관계가 한명을 대상으로 일언 일구, 아이쟈은한 동정의 관계에서 가슴 저리게 그려지는 트로트 가사 예기가 수리성을 잘 만자의 신고 바로 즉석 헤어진 최신 세대의 마음을 뒤흔들에는 2Percent는 부족한 면도 있는 것 같다. 즉, 옛날 모두와 같이 깊고 오랫동안 가슴저리며 지순한 사랑을 하는 그런 것이 아니기 때문인지, 그런 사랑은 최신 젊은 세대의 입장에서는 그다지 가슴에 깊게 와 닿지 않는 것 같았다. 그래도 이 전에 아이돌 가수들의 주 무대인 MBC<음악의 중심>이쟈싱 SBS<더 쇼>등에 출연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움액로 표현하고 쟈싱룸 폭발적 가창력을 정확하게 보인 것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 신인(?)으로서 한 데뷔하고 거기에 아이들 중심 무대에서 트로트 가수로서의 자신의 입지를 확고하게 나타낸 것 만해도 너무 1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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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그러나 신세대 젊은 트로트 가수로 송가의 나이 나의 주세 대인 4,50대 이상 중장년층을 포함하고 10이상 2,30대 젊은 층에도 같은 사랑을 받기 위해서는 나름데로 나의 공연 스타 한가지에 대해선 한번은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즉, 최근 우리 정부 대부분 sound는 방송 프로그램이 10대-20대 등 젊은 층을 주로 겨냥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트렌드에 맞추고 젊은 아이돌 가수들의 퍼포먼스와 다양한 sound액죠크당스나 제스처 등으로 젊은 관객들의 반응과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편이었다 그 때문에, 대부분의 지상파 방송국에서도 이것에 응해, 그 눈높이에 맞추어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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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이 20하나 9년 5월 하나 8개에 방송된 MBC이나 SBS<더 쇼>등에서 보인 항상 거의 매일 하나발죠크잉의 엔카 가수들의 모습처럼 음악하는 동안 현재의 위치에서 전혀 움직임 없이 30cm내에서 곧바로(?)고정된 자세에서 공연하는 송카잉의 모습(이름 하고'30cm의 가수')에서는 sound는 방송의 주요 시청 가구이다 하나 0,2-30대 청년층 훙미그완 sound을 확실히 확보하기에는 너무 부족하다고 의견. 송가의 이 기존의 세미 트로트로 유헹룰 누리고 있는 현재 장윤정과 홍)진영을 넘어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성공하려면 어느 보다도 주 소비 레타 바게뜨를 기존의 댐인 4,50대 이상 중장년층을 뛰어넘어 하나 0대와 2,30대 신세대 젊은 층에도 어필하고 그들의 훙미그와 관심 등을 적극적으로 집중시키고 모든 세대를 자기 영역에 갖춘 그녀만의 독창적인 차별성을 개발하고 자신만의 sound액죠크의 저변을 무한히 확대해야 한다고 훈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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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방송 출연이 자신의 이벤트에서 공연할 때 최근부터라도 자신만의 소음악적 퍼포먼스적 요소를 가미한 자신만의 재능을 감정 넘치는 동작이 자신의 소음악적 율동 등으로 세대를 초월한 송가인이라는 소음악적 상품성과 상징성을 젊은 대중에게 널리 그려 정확하게 인식시켜야 한다. '송가이다'만의 소움액죠크 세계에 2,30대 젊은층을 정확하게 끌어들일 모아 이런 것은 가장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 이것이 기존의 댐인 4,50대 이상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그 아래 2,30대 젊은 세대에도 절대적 반응과 지지까지 모두 세대를 동셍룰할 수 있는 대중적인 신세대 정통의 엔카 가수로 '송가이다'는 긴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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