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사이버대학교 피아노과 신지연 교수, 대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8:39

    >


    안녕하세요 서울사이버대학교 입니다 7월 9일(화), 대구 KBS클래식 FM<음악의 날개 위에>에 우 리 학교 피아노과 신 지영이 교수가 나왔습니다. 보스턴대학 소뮤직 박사과정을 졸업한 신 "지영교수님은,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 소뮤직이론과 피아노 실기과목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뮤직의 날개 위에> 프로그램의 요일별 코너인 '공연 실황 속에서' 코너희에서 신지연 교수님의 피아노 연주를 직접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총 3곡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인터뷰도 진행이 되었습니다.<노래의 날개 위에>진행자인 선형 주례 아나운서와 신 지영 교수의 인터뷰 말 1부를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고 주겟슴니다.


    송효은쥬아그와잉 운서"오 한 상일은 지난 5월 5일 대구 콘서트 홀 치에무보호에서 독주회를 연 신 지영 씨를 모시고 연주 실황을 들으며 이수 트리도 난 뭘 봅니다."


    >


    신지영 피아니스트는 연세대학교 소음대를 졸업, 인디에기과인 소음대에서 석사학위 전문 연주자 과정을 실기 장학생으로 졸업했으며 보스턴 소음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한국피아노 교수법학회 이사, 한국피아노학회 이사 등 다양한 학회 활동도 하면서 현재 사이버대학교 피아노과 조교수로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박사학위 논문이 큰 관심을 끌며 독하나 출판사에서 출판되어 세계적인 온라인 서방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 논문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신 지영이 교수:20세기를 대표하는 두 작곡자인 프랑스 작곡가(모리스)라벨과 러시아 작곡자가(셀게이・)뿌로코삐에후의 소그와잉티 나를 비교 분석한 논문입니다. 기존의 조성분석뿐만 아니라 선법을 찾아내서 이것들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던 선법을 찾아 분석한 연구입니다."앞으로의 연주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신지영 교수님: 하나 월 8일, 대구 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연주회가 있습니다.그 앞으로 달인 한 2월 하나 8개에는 같은 연주 홀에서 내가 최근까지 기획했던 '해설이 있다 두오 콘서트'가 있습니다. 이번'해설이 있다 두오 콘서트'는 시리즈 4번째로 제가 20하나 7년부터 계속 진행했던 연주 이프니다니다.최근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수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고 소개했는데요.사이버대학 피아노과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할 것이다.신지영 교수님: 네, 모두가 궁금해 하는 부분이네요! 내가 재직 중인 서울 사이버 대학교 피아노과는 20하나 5년 쵸소움피아노과를 개설했습니다.세계 최초의 온라인 클래식 피아노과로, 온라인 이론 교육처럼 하나 레슨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한 교육기관입니다.최첨단 시설에서 모바 하나라도 학습이 가능하며, 특징은 러시아의 차이코프스키소 가원과 실시간 온라인 레슨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차이코프스키 소곡원에 매년 연수도 가고 있고, 커리큘럼 중에서는 문화예술교육사, 행정부 공인 자격증을 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を通じて블로그를 통해 신 지연교수님의 연주를 직접 소개하지 못해 아쉽지만.그러나, 신 지영 교수의 연주를 직접 들을 기회가 11월에 있으니, 피아노 연주에 관 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의 부탁 드립니다. 이렇게, 세계 최초의 온라인 클래식 피아노 본인답지 않아서 울사이버대 피아노과에도 앞으로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